본문 바로가기
기타 생활정보/꿀팁

PDF 파일 PPT 변환 방법 / 무설치&무료 변환 방법 공유

by 건강하게산다 2021. 8. 26.

1.PDF 파일 PPT 변환 방법 , 무설치&무료 변환 방법 공유

(Convert PDF to Powerpoint)

 

PDF파일을 준비했는데, PPT파일까지 준비해야 하는 경우!! 문서작성 초보자인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될까요?

발표자료를 준비를 위해 다시 PPT 파일을 작성해야 하는 걱정을 조금은 줄어들 수 있는 파일 변환!!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일(F)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파일 형식(T) :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pptx)프레젠테이션(pptx)으로 저장하면 완료!!

Adobe Acrobat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간단한 저장방법으로 쉽게 변환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이 통하지 않다?!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는 웹사이트!!!!!

PDF 파일 변환하기Smallpdf웹사이트에 가면 쉽게 변경 가능!

 

온라인 웹 툴은 개인정보가 취약할 수도 있지만, 변환작업이 완료된 파일은 한 시간 후, 서버에서 삭제.

PDF 파일 변환뿐만WORD파일 변환 등 여러 파일 변환이 가능합니다.

 

 

Smallpdf.com - PDF와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무료 솔루션

Smallpdf - 모든 PDF 파일을 아주 쉽게 변환, 또는 편집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PDF 관련 문제를 저희 웹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네, 맞습니다. 무료입니다!

smallpdf.com

전체 PDF도구 보기를 클릭 후 가능한 변환 확인.

 PPT변환(PDF를 편집 가능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으로 변환

파일을 드래그 하여 끌어올리던지,,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변환할 파일을 선택

열기를 누르면 변환 중으로 파일크기에 따라서 변환 속도가 차이가 나지만 보통 11분 내외로 변환이 완료

PPT 파일로

파일 이름 뒤에 변한됨으로 변한 되었다고 표시

파일을 실행하니 이렇게 PPT 파일로 변환이 되었습니다.

 

장점은 별도의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지만 단점으로는 클라우드 서버에서 진행하다 보니1시간 후에 삭제된다 하여도 보안자료나 중요 파일은 걱정이 안 될 수 없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여러 프로그램도 있고, 유료 프로그램도 있으니 PDF 파일 변환을 자주 사용하시면 정식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글파일 변환,.

반응형

댓글